비스트 beast - the fact

Beast - The fact.
Yes, this song was related to their another song : Fiction
Prince Jang looks very awesome in this MV :)


Download The Fact mp3
Download Fiction mp3


THE FACT
hangul, romanization & english translation 


[두준 - DooJoon]
거짓말이야 거짓말이야
geojitmal iya geojitmal iya
This is a lie, this is a lie
이렇게 끝낼수는없어
ireohke kkeutnael suneun eobseo
We can not end like this
다시 돌아와 제발 돌아와
dashi dorawa jebal dorawa
Back to me again, please come back to me
니가 날 떠나가는게 믿기지가 않아
niga nal tteonaganeunge mitgijiga anha
I can not believe the fact you left me

[현승 - HyunSeung]
어떤말을 너에게 해봐도 다소용이 없겠지만
eotteon mareul neoege haebwado da soyong-i eobtgettjiman
No matter what I say to you now, this will not affect any
이건아니야 이건아니야 이사실을 믿지못하겠어
igeon aniya igeon aniya i sashileul mitgi mothagesseo
This isn't true, this isn't true, I can't believe this fact

[동운 - DongWoon]
이건 모두 거짓말이야 사실이 아니야 더는 믿지못해
igeon modu geojitmal iya sashil-i aniya deoneun mitgi mothae
This is all lies, not truth, I can't believe it anymore
돌아와 달라고 몇번을 말해 내게 이건 거짓말이야
dorawa dallago myeotbeoneul malhae naege igeon geojitmariya
I'll tell you many times to come back to me, this is all just a lie

[요섭 - YoSeob]
이젠 너는 내옆에 없잖아 그게 사실이야 믿고싶지않아
ijen neoneun nae yeope eobtjanha geuge sashil i ya mitgo shipji anha
Now you're no longer beside me, that's the truth, I don't want to believe
돌아와 달라고 수 없이 얘기해봐도
dorawa dallago su eobshi yaegihaebwado
Back to me, even if I said this many times
지금이 거짓말이여야해
jigeum-i geojitmalyeoyahae
All this is just a lie now

[기광 - KiKwang]
거짓말이야 거짓말이야 거짓말이야 거짓말이야
geojitmal iya geojitmal iya geojitmal iya geojitmal iya
This is a lie, this is a lie, this is a lie, this is a lie
사실이아냐 사실이아냐 사실이아냐 사실이아냐
sashil-i anya sashil-i anya sashil-i anya sashil-i anya
This isn't the truth, this isn't the truth, this isn't the truth, this isn't the truth

[준형 - JunHyung]
It’s a fact 머리는 아는데 맘이 인정을못하겠데
It’s a fact meorineun aneunde mam-i injeongeul mothagettde samkyeojil deuthan bulangam-e
It's a fact, thought I knew, but my heart says that it can't be used to it
삼켜질듯한 불안감에 나도모르게 나오는 보호본능
nado moreuge naoneun bohobonneung ddoneun jibchakin deuthae
The urge to protect you came to me without knowing, it also looks like my cliging
또는 집착인듯해 머리위로 툭하고 떨어져버린 이상황
meori wiro tuk hago ddeoleojyeobeorin-i sanghwang
The situation is falling on my head randomly
도저히 감당할수가없어난 비워낼수없다면 새로 채워볼께
dojeohi kamdang halsu eobseo nan biweo naelsu eobtdamyeon saero chaeweobolke
I can no longer handle, if I can't be empty, I will try to fill it again
너와나의 이야길 다시 써내려갈께
neowa naui iyagireul dashi sseonaelyeo galke
I will rewrite your story and I
Credits : MelodyCoraline:)



0 comments from great person :):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